프로레나타, ‘2018 서울어워드’ 우수 상품 수상

최고관리자 0 425


배우 이필립이 사업가로 변신 후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프로레나타 (PRO RE NATA)’가

‘2018 서울어워드 우수 상품’ 시상에서 아이디어 상품 이미용부문으로 수상하였다.

프로레나타의 신제품 6종 전부 우수 상품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었다.


서울어워드는 서울시에서 좋은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의 중소기업 제품들을 선정하는 사업으로,

각 분야별 전문가와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선정하여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판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백화점과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에 입점하여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프로레나타는

PGF 식물 성장 인자를 기반으로 한 바이오 스킨 솔루션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과 상황에 대한 맞춤 처방을 제안하는 새로운 방식을 선보이며 아이디어 상품에 선정되었다.


프로레나타는 처방전에 사용하는 의학 용어로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실제 처방전에는 PRN이라는 약어로 기재하며, 해당 약제를 필요할 때마다 복용 혹은 사용하라는 복약 지시 기호다.


처방전을 모티프로 한 유니크한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18 iF 디자인 어워드의 CI/Branding 부분 Winner로 선정되어 심미성 독창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제품을 접한 소비자들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은 물론이고 우수한 제품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프로레나타 관계자는 “고객들의 아름다움에 작은 촉매가 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꾸준히 좋은 화장품 개발에 힘쓸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0 Comments